2017-06-14

4인조로 돌아온 티아라, '섹시+발랄' 새로운 존재감 돋보이는 무대 '내 이름은'

 
걸그룹 티아라(은정, 큐리, 지연, 효민)의 13번째 미니앨범 'What's My Name'(왓츠 마이 네임) 쇼케이스가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 걸그룹 티아라가 참석해 타이틀곡 '내 이름은' 무대를 멋지게 선보였다.

타이틀곡 '내 이름은'은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작업한 곡으로, 기존 티아라의 대표 댄스곡 스타일을 잘 살린 업 템포의 EDM 트랙으로 트로피컬 장르를 접목한 팝 댄스곡이다.
 
13번째 미니앨범 'What's My Name'(왓츠 마이 네임)에는 타이틀곡 '내 이름은' 외에도 밝은 멜로디와 복고풍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 'Reload', 티아라의 데뷔 날짜를 뜻하는 서정적인 발라드 곡 '20090729', 미디움 템포의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큐리의 솔로곡 '다이아몬드', 여름과 잘 어울리는 효민의 솔로곡 'Ooh La La', 세련된 멜로디와 진정한 사랑을 원하는 가사가 한데 어우러진 은정의 솔로곡 'Real Love', 어쿠스틱 기타로 사랑에 빠진 감정을 아름답게 표현한 지연의 솔로곡 'Lullaby' 등으로 앨범을 채웠다.
 
티아라는 오는 1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최민석 기자 yullire@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