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기용, 천우희, 고두심, 수현, 박소이, 오만석 등이 출연하는 JTBC 새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3일 JTBC는 “5월 4일 새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이 첫 방송된다”며 주연 배우들의 모습을 담은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흔한 현대인의 고질병에 걸려 흔치 않은 능력을 잃어버린 초능력 가족과 운명처럼 얽히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공개된 단체 포스터에는 초능력 가족 ‘복씨 패밀리’와 수상한 여자 ‘도다해’(천우희 분)의 모습이 담겼다. 우울증에 걸려 타임슬립 능력을 잃어버린 ‘복귀주’(장기용 분), 불면증에 걸린 예지몽 능력자 ‘복만흠’(고두심 분), 과체중으로 비행 능력을 잃어버린 ‘복동희’(수현 분), 여기에 초능력 가족의 막내 ‘복이나’(박소이 분)와 이들을 케어하는 살림꾼 아빠 ‘엄순구’(오만석 분)까지 이들의 사연이 궁금증을 더 한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제작진은 “탄탄한 배우진의 활약과 함께 설레는 로맨스, 따뜻한 가족애 그리고 진한 감동까지 모두 담아내는 특별한 작품이 될 것”이라며 “색다른 세계관 속 장기용, 천우희, 고두심, 수현, 박소이, 오만석의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JTBC 새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5월 4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세희 기자 popparrot@viva100.com